클라우드프라임이 엔터프라이즈 고객 및 파트너를 대신하여 AWS 인프라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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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서비스영역 | 주요업무 | 베이직Basic | 비즈니스Business | 프리미엄Premium |
|---|---|---|---|---|
| 일반응대 | 일반 문의 가이드 지원 | O | O | O |
| 서비스 데스크 이메일 기술 지원 | O | O | O | |
| 구성배포 | 기본 아키텍처 디자인 | O | O | O |
| 구축 및 환경 설정 | O | O | O | |
| 테스트 및 PoC 진행 | O | O | O | |
| 관리지원 | 서비스 데스크 전 채널 기술 지원 | O | O | O |
| 24x365 모니터링 | O | O | O | |
| 리포팅 | X | X | O | |
| 클라우드 인프라 Feature 일상 점검 | O | O | O | |
| 월 2회 구성관리 및 장애 관리 SR 처리 | O | O | O | |
| 운영관리 | 24x365 모니터링 및 관제 | X | O | O |
| 서비스 요청 (SR) 대응 | X | O | O | |
| 장애 관리 | X | O | O | |
| 계정 관리 | X | O | O | |
| OS 관리 | X | O | O | |
| 표준 SLA | X | O | O | |
| 전문지원 | 전담인력 지원 | X | 추가 비용 | O |
| 장애 선 대응 모니터링 | X | 추가 비용 | O | |
| WEB/WAS 설치 Trouble Shooting | X | 추가 비용 | O | |
| 설치형 DB 설치 Trouble Shooting | X | 추가 비용 | O | |
| 3rd Party Application 설치 Trouble Shooting | X | 추가 비용 | O | |
| 기타 운영 문의 가이드 대응 | X | 추가 비용 | O | |
| 운영 최적화 | 운영 비용 최적화 제안 | X | 추가 비용 | O |
| 리소스 적정 사이징 | X | 추가 비용 | O | |
| 예약 인스턴스 및 Spot Instance 추천 및 구매 지원 | X | 추가 비용 | O | |
| 아키텍처 검토 및 재설계 | X | 추가 비용 | O | |
| 성능 최적화 | X | 추가 비용 | O | |
| 모니터링 고도화 | 모니터링 최적 임계치 설정 | X | 부가서비스 | 부가서비스 |
| 전문 업체 솔루션 인프라 모니터링 | X | 부가서비스 | 부가서비스 | |
| 어플리케이션 모니터링 | X | 부가서비스 | 부가서비스 | |
| DB 모니터링 | X | 부가서비스 | 부가서비스 | |
| 로그 모니터링 | X | 부가서비스 | 부가서비스 |